Details, Fiction and 폰테크
Details, Fiction and 폰테크
Blog Article
짐작하신대로 내구제 대출과 폰테크 대출, 휴대폰 개통 대출 모두 같은 말 입니다.
판매 사이트에 몇 개월 뒤 확정 기변이 가능, 선택 약정 할인 불가능 하다는 휴대폰은 약정 공기계입니다.
또 추가적으로 금전적으로 힘들고 급전이 절실하게 필요한 상황이기 때문에 그냥 위험하더라도 진행하시는 분들도 있습니다.
폰테크 란? 폰테크는 휴대폰 + 재테크를 합친 신조어입니다. 이동통신사와 제조사의 과도한 보조금으로 낮은 가격으로 휴대폰을 산 다음에 의무 사용기간을 마친 후 되팔아 차익을 챙기는 신종 재태크입니다.
두 번째 사례로는 비대면으로 진행하실 때 발생할 수 있는 상황입니다. 비대면으로 진행하게 되더라도 정확하게 오프라인 매장을 보유하고 있는지 확인이 필요합니다.
물론 개인적으로 문의를 할 경우엔 다를 수도 있지만 홈페이지상에서 폰테크 대출을 한다고 나와있진 않습니다.
그래서 가끔보면 폰테크 홍보를 하는 사람들이 있습니다. 이런 사람들이 폰테크 대출 괜찮은 정보를 주는 것처럼 얘기를 해도 꼭 걸러들으셔야 합니다.
여기서는 다양한 폰테크 사기 유형을 정리했습니다. 이 유형과 유사한 폰테크 대출 방식이라면 일단 의심하시고 진행하시면 안됩니다.
폰테크 대출은 잘 활용하면 유용한 금융 상품이지만, 잘못 활용하면 폰테크 대출 금융 부담으로 이어질 수 있습니다.
핸드폰 관련 재테크를 생각할 때 폰테크와 내구제 대출에 대해 많이 생각하십니다. 그런데 두 단어의 차이를 모르고 혼용하여 사용하거나 반대로 진행을 하는 경우가 많아 차이점을 설명하겠습니다. 차이를 알면 자신이 어떤 것을 진행해야 할지 좀 더 쉽게 폰테크 알 수 있습니다.
특히 이거는 자신 명의의 휴대폰을 다른 사람에게 양도하는거라 불법이고 범죄에 이용될 수 있어 굉장히 위험합니다.
그런데 간혹 아래와 같은 메시지를 받게되는 경우가 있는데요, 직접 말하지는 않지만 말하는 방식이 애플론 폰테크입니다.
대표적인 폰테크 대출 상품을 제공하는 곳으로는 케이뱅크, 토스, 카카오뱅크 등이 있습니다.
폰테크 대출이란, 핸드폰을 개통한 후에 개통한 핸드폰을 업체에 폰테크 업체 넘기게 되면 해당 업체가 핸드폰에 대한 비용을 지불하는 방식의 대출인데요.